스타일리쉬 하게 입는게 뭔지 보여주는 이미지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쉬하게 입는 방법

옷을 너무 간단하게 입는 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 넌 혼자가 아니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규범에 어긋나고 좀 더 보수적인 외모를 선호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편안하고 힘들이지 않고 옷을 입어도 멋있어 보일 수 있어요. 이번 기사에서는 5가지 핵심 팁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옷을 입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좀 더 보수적인 스타일로 편안해지기를 원하든, 아니면 단지 여러분의 최선을 다하기를 원하든, 계속해서 전문가의 조언을 읽어보세요!

의상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여러분이 그날 무엇을 입을지 결정할 때, 날씨와 여러분의 옷의 목적을 고려하세요.

밖이 더울 때는 기온이 너무 높아지면 벗을 수 있는 가벼운 옷을 고르세요.

반대로, 만약 밖이 춥다면, 여러분을 따뜻하게 해줄 더 무거운 옷을 선택하세요.

행사를 위해 옷을 입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공식적인 자리라면 드레스나 치마를 입으세요.

하지만, 만약 그것이 좀 더 캐주얼한 행사라면, 청바지나 바지를 입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어느 경우든, 여러분의 의상이 잘 맞고 스타일리쉬한지 확인하세요.

게다가, 여러분이 어떤 기분인지 고려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우울하다면, 우울한 색이나 의상을 선택하세요.

반대로, 만약 여러분이 그 날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에 대해 기쁘고 흥분하고 있다면, 더 밝은 색과 더 낙관적인 의상을 선택하세요.

여러분의 기분이나 날씨 조건에 상관없이, 항상 여러분의 옷이 좋아 보이고 잘 맞는지 확인하세요.

머리 스타일링 하는 법

완벽히스타일리쉬한여성

여러분의 헤어스타일을 지나치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고전적이고 관리하기 쉬운 것을 선택하세요.

여러분의 머리를 간단하게 치장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동그란 얼굴을 가지고 있다면, 업도어 번을 선택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네모난 얼굴을 가지고 있다면, 매끈한 단발이나 텁수룩한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 머리 색깔을 고려하세요.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밝은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금발 하이라이트나 낮은 조명을 착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어두운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갈색 하이라이트나 레이어를 선택하세요.
  • 간단한 헤어 액세서리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머리를 뒤로 꽉 묶는 대신 머리띠를 착용하세요. 아니면 귀에서 매달리지 말고 뒤에 묶는 귀걸이를 고르세요.
  • 당신의 헤어스타일과 피부톤에 어울리는 옷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어두운 색과 밝은 색의 머리를 쓰거나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또는 검은색, 남색, 회색과 같은 어떤 색깔의 머리카락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장하는 법

화장에 관해서라면 무리할 필요가 없다.

적당량만 발라주시면 너무 세련되지 않고 멋스럽게 연출하실 수 있어요.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따라 완벽한 메이크업 룩을 만들어 보세요.

  • 여러분의 피부에 쉽게 섞이는 가벼운 파운데이션부터 시작하세요. 
  • 광대뼈와 관자놀이에 브론저나 블러셔를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 베이지, 브라운, 블랙 등 중성적인 컬러로 자연스러운 아이섀도우 룩을 연출하세요. 화려한 색이나 너무 많은 반짝임을 피하세요. 
  • 라이너나 마스카라를 사용하여 눈을 정의하고 길이와 두께를 더합니다. 자연스러운 룩을 위해 연한 핑크나 누드 립스틱으로 마무리하세요.

특별한 날을 위해 옷을 입는 방법

중요한 행사를 위해 분장을 시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약간의 노력만 있으면 가능하다.

다음은 특별한 날을 위해 옷을 입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기본부터 시작해서 거기서부터 외모를 가꾸세요. 잘 맞지 않는 사치스러운 것보다 잘 만들어진 단순한 옷이 더 멋져 보일 것이다.
  2. 너무 꽉 끼거나 너무 큰 옷을 입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허술하고 불편해 보일 뿐입니다.
  3. 너무 지루하거나 너무 매치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중립과 약간 밝은 색을 고수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압도하지 않고 돋보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4. 옷과 경쟁하지 말고 옷을 보완하는 액세서리로 액세서리를 만들어라. 이렇게 하면, 옷에 쓸 돈이 많지 않아도 외모를 가다듬을 수 있다.

옷이 너무 비싼가요? 핫딜정보를 확인하고 옷이나 화장품이나 패션과 관련된 상품들을 싸게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