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이점

마사지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마사지는 몸, 마음, 정신에 균형과 행복을 가져다 주기 위해 고안된 전체론적인 관행이다. 그것은 수세기 동안 치료와 휴식의 한 형태로 사용되어 왔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마사지 치료의 이점은 점점 더 잘 알려져 있고 과학계에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마사지는 많은 면에서 이로운 것으로 나타났다; 그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근육통과 긴장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피로를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마사지의 주요 이점과 다음 자가 관리 루틴 또는 치료 계획에 대해 고려할 가치가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봅니다.

릴랙션

마사지를 받는 것에는 휴식을 포함한 많은 이점이 있다. 여러분이 긴장을 풀면, 여러분의 몸은 더 효과적으로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고 여러분은 병에 걸릴 가능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통증 완화

마사지에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통증 완화이다. 마사지는 신경계에 작용하고 혈액순환을 증가시킴으로써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염증을 줄이고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두통, 요통, 목 통증, 관절염을 완화시키기 위해 종종 사용된다.

순환 개선

당신이 마사지를 받을 때, 당신의 근육은 그것들을 느슨하게 하고 당신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방법으로 조작된다. 이것은 마사지가 혈관을 열고 몸을 통해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근육과 관절에 있는 염증이나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유연성 향상

마사지의 장점 중 하나는 유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마사지가 근육과 관절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는 여러분이 움직이기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특히 한 장소에 오래 앉아 있거나 서 있어야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한 가지 인기 있는 방법은 마사지를 받는 것이다. 마사지는 수세기 동안 신체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하는 방법으로 사용되어 왔다. 오늘날, 마사지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효과적일 수 있다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들이 증가하고 있다.

한 연구는 스웨덴 마사지가 참가자들의 스트레스를 상당히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연구는 단지 한 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은 후, 참가자들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수치가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신체에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수치가 더 높았다.

또 다른 연구는 태국 마사지가 공장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다. 이 연구는 태국 마사지를 받은 지 10주가 지난 후, 근로자들이 불안과 우울증의 수준을 줄였고, 그들은 더 에너지가 넘치고 생산적이라고 느낀다고 보고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마사지를 받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그것이 진정과 휴식을 찾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증거는 많이 있다.

결론

마사지는 긴 하루 후에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시키면서 스트레스, 긴장, 그리고 불안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혈액순환 개선, 유연성 증가, 통증 감소, 수면의 질 향상, 면역력 향상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그러니 만약 여러분이 부담스럽거나 단지 여러분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면, 오늘 지역 마사지 치료사와 약속을 잡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